IP Paging Desk Station 에서 방송 Pickup 방법

이 기능은 방송 수신 상태에서 Desk Station의  송수화기 들고  수신거부  버튼을 누르면 모든 단말의 방송은 끊어지고 최초 방송자와  통화를 이룬다.       이 기능은 해당 단말의  Web 에서 체크가 된 단말만 기능이 부여된다.

IP Paging Master Backup Server Setting 방법
NMS Server 에서 설정 방법

설정하고자 하는 단말에 마우스 더블 클릭하면 위의 화면이 팝업되고 상단 중앙에 Set M Server 또는 Set B Server 중 하나를 설정하여 적용한다.       해당하는 단말의 LCD에 S 또는 B 가 표출되고 IP Paging 의 기능들을 사용 할수 있다.

Desk Station Web 에서 설정 방법
Station_Master-Setting

      1.   NMS Server와 함께 설치하고자 하면 Server 화면에서 등록된 단말을 선택하면 개별 설정  화면에서 Setting 할수 있다.
      2.   NMS Server를  사용하지 않는 Site는   단말의 Web에서  각각 Master & Backup 을 설정하여 사용 하여야 한다.
      3.   초기 설치 시 반드시 Master & Backup Server 을 설정하여야   IP Paging은 동작 된다.
      4.   한 Site에  하나의 Server & Backup  Server 만 설정  하여야 한다.
      5.   Backup Server  설정을 다른 단말로 바꿀때는 먼저 설정된 단말에 설정을 Disable 하고  새 단말에 설정하여야 한다. 

동보기능 Setting 방법
                                                 동보기능은 원하는 시간에 해당하는 음원파일을 재생하는 기능이다.
                                         
  1. 동보기능은 NMS Server에서 MP3 File을 G722로 변환하여 파일형식에 맞게 db_01.G722~db_20.G22 파일이름을 일치시켜야 한다.
  2. 파일이름 중 01~20이 아래의 TYPE 과 일치시켜 설정하며  Gateway와 Desk Type에만  설치하여 사용할수 있다.
  3. 아래와 같이 설정을 하면 단말은 리셋되고 해당하는 파일을 NMS Server에서 단말의 RAM에 저장하여 설정한 시간에 재생하게 된다. 

                                          1. 음원은 NMS Server에서  MP3 File을 G722 Format 으로 변환하여 저장해 놓고   단말 Web에서  동보사용을  설정하면  리셋되면서 파일을  다운로드 된다.                                                                          설정한 단말기 LCD 에는  DB File Download  0XX  표시되며  파일 다운로드가 끊나고 나서 단말기능이 동작한다.
                                          2. 위 예제에  DongBo #1 은  매일 오후 6시에 음원 파일 db_11.g722 ( NMS fw_file folder에 존재 ) 을 재생 한다 라는 의미이다.
                                          3. 위 예제에  DongBo #2 은  2021년 3월 20일 12시에 음원 파일  db_01.g722 을  RPT :1은 1회만  2이면 2회만  재생된다는 의미이다.
                                          4. 위 예제에  DongBo #3 은  2021년 4월 1일 9시 10분에 음원 파일  db_02.g722 을 3회 재생된다는 의미이며 DongBo #4 DongBo #5 는 미 설정이다. 
                                                TYPE : 음원파일을 의미하며   RPT : 재생횟수를 의미하고   시 분 초 입력시  00은  0으로  반듯이 입력하여야 한다.   

방송녹취 기능 Setting 방법

                                                   방송녹취기능은 IP Paging 단말에서 방송한 내용을  녹음기능이다.

                    1. NMS Server의 rec_file Folder에 G722 Format 으로 년월일시간분초의 파일이름으로 녹음 되며 KMPlayer 등으로 재생할수있다.
                    2. NMS Server 상단 적색 화살표 위치에 REC 측에 녹취하고 싶은 단말에 더블 크릭하면 REC로 표시되며 삭제 시 더블 크릭하면 된다.
                    3. 전체를 설정하고 싶으면 하단에 record all 에 체크하면 된다.

Desk Station 유동버튼 Setting 방법

      1. HKEY BTN #01~24 DISPLAY NAME :  유동버튼 선택 시  LCD에 표시되는 내용을 입력하여 사용한다. 방송그룹이나 파티채널 개별방송 이름 등등…..
      2.  EMB BTN  #01~24 : 유동버튼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해당하는 기능번호를 입력한다.
      3. 기능번호 들은   단말기호출번호1000~2999(2000개),  파티번호 301~399(99개), 시그널송출번호 400, 전체방송번호 500 , 그룹방송 501~516
          모르스부호송출  601~609, 방송예보음(딩동뎅) 900, 사이렌송출음 999, IP Paging  All Reset기능 9999 들을 입력하여 사용할수 있다.  

Gate way Iwatus Type Setting 방법

           1. PIU Iwatus Mode, PIU Party Mode, PIU Party Auto Connect  에 체크 하고 사용코져 하는 파티 번호를 입력하여 사용한다. 
           2. PIU In Bound No는  피호출되어 방송될 번호(500~516: 방송번호)를 입력하고 PIU Paging No는 호출하여 방송할 번호를 입력하여 사용하면 된다. 
           3. 배선 연결방법은  RJ11의 PIN 1,2는 A1 A2 (방송),  PIN 3,4는 B1 B2(통화),  PIN 5,6 은 방송을 받을 시 Gateway로 Loop 접점을 주어야한다. 

                          NMS 화면의 GA-PIU-IWA 표시가 Gateway PIU Type의 Iwatsu 설정을 의미하며 뒤의 DB는 방송 동보기능도  함께 사용시   표시 된다.

                            1. Gateway  Main Board 내에 DIP Switch 를 사용하고져 하는 Mode를 선택하여  사용한다.
                            2. Analog Paging의 경우 PIU Mode로 설정하고 Web에서 1,Paging   2 ,Party  3 ,PA In   4 ,PA Out  5 ,Iwatsu  가지 중 선택한다.
                                 Note : Iwatsu Type의 경우에는  PIU Party Mode ,PIU Party  Auto  Connect 와 같이 Setting 하여야 한다.
                            3. 동보기능과 혼용하여 사용시는 3가지 Mode (FXS, FXO, PIU)와 사용하여야 하며 SIP Mode에서는  사용할수 없다.